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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드 뉴스

명절 후유증 극복하기

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?
긴 연휴는 평소의 생체리듬을 깨뜨려 혈당 상승 뿐만 아니라 다양한 후유증을 일으킬 수 있어요.
오늘은 명절 후유증 극복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. ^^

명절이 지나고 호소하는 증상은 생각보다 많아요.
평소와 다른 느낌이 든다면 명절 후유증은 아닌지 의심해 보세요.

평소 리듬을 찾을 때까지는 약속을 자제하세요.

계속되는 과식과 장거리 이동으로 소화불량이 올 수 있으니 가벼운 운동을 하세요.

몸에 뭉친 부분은 없는지 확인해 보시고, 자주 스트레칭을 해서 풀어 주세요.

평소보다 조금 더 주무신다는 생각으로 일찍 잠자리에 드시고, 일어나는 시간을 평소에 맞춰 보세요.

숙면을 방해하는 음주는 자제하시구요.

명절 후유증이 2주 이상 지속된다면 의사와 상담해서 다른 원인이 있는 건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.

혈당이나 생활습관을 기록만 하시면 앤이 실시간으로 당뇨병 관리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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